0. 8월17일(월)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휴무 안내
공통 | 2020-08-18 11:10:36 | 조회수 1098
2020년 8월 17일(월)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*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휴무 실시
* 휴무 일자 : 8월 17일(월)
* 업무 처리 : 8월 17일(월) 자동이체 관련한 모든업무 미처리
해당일은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금융기관 휴무이며, 이에 따라 자동이체업무 또한 처리되지 않습니다. 이에 CMS업무도 휴일에 준하여 운영됩니다.
(8월 17일 기준으로 하는 회원신규/해지신청이나 출금신청 및 정산업무는 처리되지 않습니다.)
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